신한은행 플랫폼적금 11% 우대금리 조건 가입신청방법 (ft. 프레딧 쇼핑몰, 야쿠르트)


30만원-11프로적금-들었을때-이자계산하기
0
Categories : 금융
Tags :

요금 제휴적금, 이색적금(환경, 사회 관련)이 계속 출시되고 있어요. 오늘은 신한은행과 한국야쿠르트가 제휴를 맺어 다양한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신한 플랫폼 적금(야쿠르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가입신청방법까지 소개해 드릴거니까 끝까지 보시면 되겠습니다. 🙂

신한플랫폼적금 적립기간, 상품종류

신한 플랫폼 적금은 6개월간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한플랫폼적금 월 불입 한도

월 저축한도는 최소 1000원 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신한플랫폼적금 이자

신한플랫폼적금은 깜짝놀랄만큼 고금리를 주더라구요. 신한과 야쿠르트 제휴적금의 기본금리는 연 2.0%입니다. 여기에 우대금리가 무려 연 9.0%p인데요. 기본금리와 우대금리를 합산하면 최대 연 11.0%까지 제공받을 수가 있습니다. 엊그제 적금 가입했는데 제가 가입한 것 두배이상이네요~^^

신한플랫폼적금 우대금리 조건

우대금리만 9%를 주는 이 플랫폼적금은 총 3가지의 조건을 충족하셔야 최대로 우대를 가져갈 수가 있는데요.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우대조건 1

해당 플랫폼적금 가입 직전 3개월 이내 적금을 미보유한 고객에게 연 1.0%p를 제공합니다.

2. 우대조건 2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쇼핑몰 이름은 ‘프레딧‘인데요. 이 프레딧 쇼핑몰에서 상품을 사고 2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자그마치 연 8.0%p를 얹어줍니다. 20만원 이상을 소비해야한다니, 정말 필요한걸 사지 않는다면 우대금리가 배꼽이고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겠네요. 30만원씩 6개월 저축하면 180만원인데요.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하단에서 이자 계산기 참조) 반드시 필요한 생활물품을 사셔야합니다. 제가 프레딧 쇼핑몰을 잠깐 살펴보니, 다양한 식재료부터 시작해서 주방용품까지 팔고있네요.

[프레딧 카테고리]

  • 구강/면도
  • 클렌저, 마스크팩, 샴푸/컨디셔너/팩
  • 식재료, 정육/수산, 샐러드/샌드위치/과일, 식사대용식, 밀키트/간편식
  • 주방용품, 생활소품/잡화, 패션
  • 스킨케어/뷰티소품, 이너뷰티
  • 세탁용품, 욕실용품
  • 한식, 간식/디저트, 음료, 우유
  • 선물세트

3. 우대조건 3

우대조건 2 보시기 전에 하나더! 이 적금 가입 직전 3개월 이내에 프레딧 결제 이력도 없어야 한다네요. 그러니까 프레딧을 결제한 적 없는 아이디로 사셔야 한다는 거네요.

신한플랫폼적금 이벤트

플랫폼 적금출시를 기념하여 9월 16일까지 이 적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1만명을 추첨하여 프레딧쇼핑몰에서 결제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요.

신한플랫폼적금 가입 신청기간

이 11%짜리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기간은 10월 14일까지입니다. 선착순으로 5만좌만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빨리 움직이셔야 할거에요.

신한플랫폼적금 가입신청하러 바로가기

가입은 3곳에서 가능한데요. 1)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2)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고, 4)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SOL)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신한플랫폼 적금 신청 바로가기
신한쏠 모바일 앱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다운 | 앱스토어 다운]

배보다 배꼽이 큰 것 같은데?

30만원-11프로적금-들었을때-이자계산하기

제가 은행 적금 이자 계산기를 통해서 계산을 해본결과, 세전이자는 57,750만원이고, 이자를 15.4% 때갑니다. 그럼 15.4%는 8,894원이고, 세후 수령액은 1,848,856원 이니까 정말 프레딧에서 괜찮은 가성비 쇼핑 내지는 원래 필요했던 물품을 구매하는게 아니라면 굳이….?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프레딧 쇼핑몰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 그런가봐요. 오해 없길 바라며, 프레딧 쇼핑몰을 애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가족 명의로 적금과 쇼핑몰을 가입을 하셔서 새로운 내역으로 하시면 우대이자율로 8%를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네이버 적금계산기 바로가기

우리은행 적금 계산기 바로가기

지금까지 이색 제휴적금인 신한플랫폼적금(야구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hy가 요즘 프레딧 홍보를 많이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몇달전 구매한 왕뚜껑에도 프레딧 쇼핑몰 이벤트 쿠폰이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잘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막 와닿는 우대금리는 아니지만, 프레딧 애용자는 가족ID로 가입하시면 쏠쏠?할 수도 있을거라 보네요. 또한 ‘나는 우대금리 실적 채우는거 그딴건 싫다‘하시는 분들은 다음 글도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