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중고차 대출 신청 조건과, 신차 <오토리스> 장점, 대출한도, 금리 및 상환방법


신한카드-오토리스의-경우-일반-차량번호판을-부착한다
0
Categories : 대출

자동차를 구입할 때는 일시불과 할부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에게 적합한 카드사, 은행, 캐피탈 등 다양한 자동차 대출상품이 많이 있어서 여러 금융사를 비교해보고 이용을 하셔야합니다. 중고차를 구입하실 때에도 중고차 전용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중고차대출상품을 운용하는 국내 카드사에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가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중고차 대출과 신차 리스 대출상품인 오토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할 때에는 보통 할부를 이용하여 구매하게 됩니다. 되도록이면 낮은 이자율의 대출상품을 이용하고 싶으실 겁니다. 중고차 할부금융은 캐피털에서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어서 캐피탈을 이용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 금리가 10%중후반대(15~18%)로 금리가 높은 수준이기 때문에 은행이나 카드사 대출상품을 알아보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중고차 대출과 신차를 리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둘다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다가 신속한 서류심사 과정을 거치므로 간단하게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중고차 대출이란?

신한카드는 낮은 금리로 중고차를 현명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중고차-할부대출-상품-1시간-이내-무서류-대출가능

○대출조건, 한도 및 상환방식

신한카드-중고차-할부금용-조건-및-이자율

중고차 할부대출 금리는 연 5.1% ~ 연 18% 입니다. 대출기간은 6~60개월을 기준으로 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대출조건과 개인신용점수에 따라 다릅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2%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입니다.

전화로 상담을 받으실 경우에는 기존고객은 1544-7100으로 전화하시고, 신규고객은 1688-7474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신한카드 중고차 대출 신청방법

신한카드-중고차-할부금용-대출상품-신청-절차
대출 신청 절차

신한카드와 상담 후 차량을 계약합니다. 이후 구비서류를 준비하고, 서류를 접수합니다. 개인신용도에 따라 서류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출심사는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 1시간 이내로 진행됩니다. 대출 실행과 차량 등록을 하게됩니다.

신한카드 신차 오토리스란?

오토리스는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신한카드가 대신 구입하여 일정기간에 걸쳐 사용하게 하고 매월 정해진 리스료를 받는 임대상품으로, 금융리스와 운용리스 상품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하지는 않지만, 본인명의로 리스를 하여 내차 와 같은 동일한 만족감과 차량 관리 및 유지가 쉬운데다가 다른 차로 바꿔서 탈 수도 있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차 오토리스 장점

신한카드-자동차대출-오토리스-상품취급

1. 차량의 번호판은 일반 차량 번호판을 부착한다
리스차량이라서 ‘하, 허, 호’ 번호판이 붙을 까봐 걱정이실 수 있지만, 일반차량 번호판이 부여됩니다.

2. 차량 관리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줄인다
차량에서 발생되는 취득세, 자동차세, 과태료를 모두 리스회사에서 관리합니다.

3. 초기 비용을 최소화 한다
차량을 구매할 때 발생되는 취득세, 공채비용 등으르 리스료에 포함시키기에 초기 차량구매에서 나오는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보험 경력이 인정된다
렌트카와 다르게 개인 보험으로 가입하여 보험경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원하는 차량으로 바꿔서 탈 수 있다
약정된 리스기간이 만기되면 반납, 구매, 재리스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재리스의 경우에는 만기시점에 가능한 경우만 가능

○오토리스 대출 조건

신한카드 신차 대출 상품은 운용리스와 금융리스, 그리고 할부금융이 있습니다. 거래성격인 차량대여, 대출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신한카드-자동차대출-오토리스-운용리스와-금융리스-할부금융상품-3가지-구분표

○대출 한도, 금리 및 상환방식

리스료 상환 방식
원리금은 원리금균등 또는 만기일시 상환 중 계약체결시 선택한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이자율
1) 운용리스 | 이용기간, 보증금 및 선납금, 잔가율에 따라 달리 적용됩니다.
2) 금융리스 | 4.2% ~ 12.72%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운용리스, 금융리스 -> 미회수원금 x 약관에 따른 요율 x (잔여기간 월수 / 리스기간 전체월수)

신한카드 오토리스 대출 신청방법

신한카드-오토리스-대출-신청-및-자동차-이용-절차과정

대출 신청방법은 3단계입니다. 고객과 상담을 한 후 상품(자동차 리스대출)를 신청합니다. 대출 심사를 진행하고, 심사가 완료되면 대출이 확정되어 차량을 인수하십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신차 오토리스 대출과, 중고차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를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신 후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