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대출 환승 이벤트 정리 못갈아타도 5만원 받는법 (+2차, 후기)


대환대출-찾아주는-핀다-대출환승이벤트2차-신청하기
0
Categories : 대출
Tags :

핀테크 기업 핀다에서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위하여 보다 더 낮은 금리의 대출로 갈아타도록 임시로 했었던 대출 환승 이벤트를 2차로 모집한다고 발표했네요. 핀다에서는 62개 금융사에서 신청자에게 가장 적합한 대환대출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10% 이상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실 주제를 가져왔습니다. 핀다 대출환승 이벤트 2차 대상자 조건,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핀다는 무슨회사에요?

핀다는 “대출을 비교할 수 있는 권리가 개인에게 있다”고 하여 ‘대출 주도권’ 브랜드 캠페인을 하고 있는 핀테크 기업인데요. 실제로 핀다 서비스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핀다를 통해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 중 25%가 대환 대출이 목적이었다고 해요. 또한 2022년 상반기에는 대환대출로 대출환승을 한 고객들의 기존 금리보다 3.8%p의 금리를 낮추는 성과가 있다고 해요.

[2022년 8월 23일 기준 – 핀다의 대출 서비스 성과(?)]

  • 핀다 누적 대출 조회 건수: 6,149,635건
  • 핀다 누적 대출 승인액: 1,220조 8,770억원
  • 핀다가 관리중인 대출 잔액: 66조 1,477억원

  • 핀다 장점
    1. 핀다에서 62개 금융사를 한번에 1분만에 비교가능
    2. 최대한도, 최저금리 한눈에 한번에 나에게 꼭 맞는 대출 찾기 가능
    3. 최적의 대출 관리: 흩어져 있는 대출정보를 정확히 관리하여 개인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줌

      예시) 플랜 A: 이자 아끼기, 플랜 B: 월 부담금 아끼기 -> 나에게 맞는 정보를 주고 유리한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비교를 제공함
    4. 더 유리한 조건의 대환 대출을 진단해줌: 대출을 비교하고 관리하여 더 유리한 저금리 대환 대출을 선택할 수 있음
    5. 스팸 걱정없이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킴
    6. 대환대출 외에도 전세/월세 대출도 가능(신혼부부, 중소기업, 버팀목, HUG, SGI전세보증 전세자금대출 등등)

핀다 대출환승 이벤트란?

대환대출-찾아주는-핀다-대출환승이벤트2차-신청하기

대출 환승 이벤트란, 이용 고객이 대출 금리를 더 낮출 수 있는, 보다 좋은 대출상품으로 갈아탈 수있도록 독려하는 캠페인이라고 하네요.

1차 핀다 대출환승 이벤트 결과는?

2022년 5월 30일에 열린 1차 이벤트는 2만명이 참여를 했다고 해요. 참여 자격에 맞는 고객은 대출환승을 하는데요. 참여자 전체 중 약 14%는 평균 5.8%p의 금리를 낮출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고금리의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계셨다면 핀다 대출 환승 2차 이벤트에 도전해보면 어떠실까요?

핀다 대출환승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환승을 못했다면?

핀다 대출환승 이벤트에 신청 후 참여했지만, 2022년 안에 더 낮은 금리를 주는 대출로 환승하지 못한다면 핀다에서 5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핀다로 대출을 갈아탈 경우, 한 달치의 이자값이 나오지 않았을 것이니 그 금액만큼 보상을 하겠다는 것이라네요.

핀다 2차 대출 환승 이벤트 대상자 조건

대상자는 신용대출자 여야하며, 대출금리가 10% 이상이 1개 이상 보유한자면 가능합니다. 또한 동시에 신용점수가 6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상자 제외 조건

하지만 다음의 대출을 보유한 경우에는 핀다 대출환승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네요.

  •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구 P2P업권) 대출 보유자
  • 대부업 대출 보유자

신청기간

이벤트 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핀다 대출 환승 이벤트 신청방법

핀다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핀다 앱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다운 | 앱스토어 다운]

지금까지 핀다의 나에게 유리한 대환대출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대환대출이 불가능하다는 결과가 나오더라도, 한달 이자만큼의 5만원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으니, 평소 10% 이상의 고금리 신용대출로 인하여 대출금 상환부담이 높으셨던 분들이라면 대출의 주도권은 나에게 있다는 마인드의 핀다기업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다른 대출상품인 비상금 대출, 기대출건수가 5건인 경우 해방 대환대출, 주담대 안심전환대출 등등 여러가지 대출 관련 글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