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디지털뱅크 파이 다운로드 비대면 계좌 개설 가입방법 (다올저축은행 Fi 정기예금 특판)


0
Categories : 금융

서울 송파지점에 있었던 다올저축은행이 서울 강남권 핵심지역인 압구정역 가까이에 이사와 압구정지점을 새로 열었다고 합니다. 8월 16일부터 송파지점이 없어지고 압구정지점으로 이전해온 압구정지점의 다올저축은행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올디지털뱅크 압구정지점 주소: 강남구 압구정로 208 본경빌딩 2층


이곳은 3호선 압구정역에서 매우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가 쉽습니다. 악구정역에서는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규모가 큰 아파트와 상업편의시설이 많아서 지역적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에 있는데요. 이곳에서 새롭고 편안하며 한층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압구정지점에서만 Fi 정기예금 특판 상품을 가입할 수 있어요!!

압구정지점을 오픈한 것을 기념하여 1년 만기 특판 정기예금으로 ‘Fi 정기예금’을 선보였는데요. 파이 정기예금은 다올저축은행을 처음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금리 연 3.60%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이 금리로는 압구정지점 창구를 방문해서 가입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판매 기간은 8월 16일 ~ 8월 31일까지입니다.

다올저축은행 앱: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 출시

압구정지점으로 이전해 온것과 동시에 다올저축은행은 모바일 앱도 8월 17일 출시를 하였습니다. 이름은 다올디지털뱅크 파이(Fi)라고 하는데요~ 모바일 금융플랫폼도 출시해 비대면 거래가 원활해 지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존에도 다올저축은행에는 모바일 앱인 ‘파이’가 있었는데요. 이 ‘파이’를 업데이트하여 ‘파이 1.0’ 버전을 내놓은 것이라고 합니다.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업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특히 요즘에는 다 디지털뱅크라고 해서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게 하지만, 본인인증 등 가입하는 것도 귀찮고, 가입 후 계좌개설도 복잡하다고 생각했는데요.

다올에서는 그런 고객들의 편의를 생각하여 회원가입, 인증, 계좌개설 등의 이용 절차를 간소화했다고 해요. 또한 공공마이데이터[🔗]와 오픈뱅킹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정보입력을 시키지 않고 자동화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다올디지털뱅크 앱 파이란?

‘더욱 쉽고, 빠르게, 파이(Fi)가 알아서’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공간과 시간에 관계없이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은행창구에 내방하지 않고서도 복잡한 서류제출을 하지 않고서도 다음의 8가지 이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다는데요.

  1. 입출금 계좌 개설
  2. 예적금 상품가입
  3. 즉시/예약이체 및 뱅킹 서비스
  4. 개인 맞춤형 대출 한도조회
  5. 원스톱 모바일 자동대출 서비스
  6. 각종 세금 신고 일정, 주택청약 일정 안내
  7. 절세상품 안내, 금융상식 등 다양한 금융 정보를 제공
  8. 만보기, 운세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 제공
    • 만보기 서비스의 경우 “세이브더칠드런” 동물자유연대와 협약을 맺어 앱에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원하는 단체에 고객이 기부가 가능한 기능이 있다네요~ 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 동물보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 다양한 디지털 금융제휴를 하여 생활 금융플랫폼으로 발전할 것이라는 계획도 있다네요~

다올저축은행 주요 예적금 상품 파이앱으로 가입하는 방법

다올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예금 및 적금을 모바일 파이앱을 통해서 가입하실 수 있는데요. 중도해지해도 약정이율을 주는 정기예금상품인 “Fi 자유해지 정기예금”을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적금은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비대면 계좌 개설 준비물: 본인인증이 가능한 휴대폰, 신분증
  1.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 설치 or 실행

    – 다올디지털뱅크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 | 앱스토어 다운]
  1. 원하는 상품 계좌개설 선택
  2. 본인 확인
  3. 약관동의 및 정보입력
  4. 신분증확인
  5. 전자금융서비스 신청
  6. 타행본인계좌인증
  7. 계좌개설 완료
  8.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에서 계좌만들기

다올저축은행 직접 찾아가는 방법
다올저축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다올저축은행 압구정지점에서 Fi정기예금 특판상품(연 3.60%) 가입과 새롭게 출시된 다올디지털뱅크 앱 파이로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대면 계좌 관련해서 다음 글도 참고해보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