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대부대출 MK론 신청방법 (저소득 저신용 후기 직장인 자영업자 파트타이머 알바 공무원 주부 군인 공익 상근 방위산업체 대출)


0
Categories : 대출

MK론은 소득이 있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공무원, 군인 등을 위한 상품이기에 소득증명이 필요합니다. 또한 군인이나 공익, 상근 혹은 방위산업체에 근무할 경우 군필이 아니라는 이유로 대출 거절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급한 경우에는 대부업이나 소액대출을 알아보시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엠케이대부대출-MK론-대출신청자격조건-신청후기-온라인신청방법-바로가기

[엠케이캐피탈대(MK대부)부]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엠케이대부 대출은 소득이나 신용이 낮더라도 승인율이 높은 곳으로서 금융감독원이 관리하고 감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다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대출자격부터 대출조건, 후기, 신청방법 순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K대부, 믿을만한 곳일까?

엠케이캐피탈대부 등 대부업체의 경우, 불건전한 영업행위를 하지 않을까 우려가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대부업체에서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확인하셔야 할 부분은 대부업체가 금융감독원이나 지방자치단체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정식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과잉대부, 불법추심, 법정 최고금리 초과 수취행위 등의 불건전 영업행위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어디서 조회할 수 있냐면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사이트]를 통해 엠케이캐피탈대부를 조회해 보실 수 있는데요. 다음과 같이 업체등록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조회결과>

  • 업체명: 주식회사 엠케이캐피탈대부
  • 등록증번호: 2019-금감원01833 [대부업]
  • 등록증 유효기간: 2023년 2월 13일 ~ 2026년 2월 13일
  • 등록기관: 금융감독원
  • 대표자: 임성빈, 김희환
  • 소재지: 경기도 이천시 증신로 165, 2층 (증포동)
  • 전화번호: 031-631-7785, 1899-9865

조회결과를 보면, 엠케이캐피탈대부의 경우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비교적 안전한 대부업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금리, 상환방법, 기간

엠케이 대부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의 종류는 단 한가지 입니다. [MK론]이라는 것인데요. MK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K론 개요
대출자격만 20세 이상 ~ 50세 미만 대한민국 남, 녀로서 소득이 있는자
(단, 신용불량이력 및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은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금리연 20% 이내 / 연체이자 연 20% (연 20% 이하)
상환방법원리금 균등분할
상환기간5년(중도 상환 가능)
기타사항신용조회비용 외 부대비용 없음

MK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대한민국 직장인, 자영업자/개인사업자, 파트타이머/아르바이트/알바, 공무원, 주부, 직업군인 등 입니다.

소득이 있는 경우에만 엠케이론을 신청할 수 있기에, 무직자이신 경우에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앞서 말씀드렸듯이, 소액대출이 가능한 MK론인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5백만원 으로서 금리는 최고 연 20% 이내에서 결정된다고 알고 계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엠케이대부캐피탈의 MK론을 신청하는 방법은 엠케이캐피탈대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24시간 안에 심사결과를 통보해주기 때문에 빠른 심사결과를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구비서류>

  • 신분증: 주민등록증, 면허증 등
  • 주민등록초본
  • 건강보험증
  • 자영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대출후기, 결론

엠케이캐피탈 대출 상품은 소득이나 신용이 낮더라도 승인률이 높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정식으로 금감원에 등록된 곳이라서 불법영업행위 위험이 낮아서 비교적 안전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용평가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평가를 할 때는 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심사합니다. 신청서에 작성한 모든 항목과 신용정보기관의 신용정보 등을 종합하여 심사하므로, 대출신청자는 정확한 내용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한도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한도는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500만원 범위 내에서 신청하실 때 입력한 모든 내용과 신청인의 상환능력 등을 종합하여 대출한도를 결정하게 됩니다.

‘대출 심사결과는 언제 알 수 있을까요?’ 24시간 안에 고객의 이메일이나 유선/무선 전화를 통해서 알려준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빠르네요. 하루안에 해결될 것 같습니다.

‘타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았는데 대출을 할 수 있나요?’ 대출유무는 시스템이 판단하고 있지만, 타금융기관의 대출이 해당 대출에 어느정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무조건 대출이 안되는 것은 아니며, 금액과 연체 유무 등에 따라 종합적으로 대출 가능유무를 판단한다고 합니다.

‘수수료는 어떻게되나요?’라는 질문이 많다고 하는데 엠케이캐피탈대부는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즉 수수료가 없습니다.

‘인터넷으로 대출(엠케이론)을 신청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인터넷 대출을 신청할 때 접수받은 담당지점에서 고객에게 연락을 합니다. 만약 그전에 취소를 하려고 한다면 해당지점 또는 본사로 연락을 하셔서 취소하시면 됩니다.

다만, 대부업체라는 점에서 연 20% 대의 고금리 대출인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용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엠케이캐피탈대부에서 대출을 받기 전에 해볼 수 있는 대출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의 저소득 및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대출에 대한 정보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신청방법

엠케이캐피탈대부 대출가능금액조회 & 대출신청하기

엠케이대부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631-7785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입니다.

<부마 인기정보>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