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크레디트대부 저신용자 대출조건 부결사유 후기 총정리


0
Categories : 대출

미래크레디트대부는 우리나라 상위 20위 안에 드는 대부업체 중 하나인데요. 100% 일본인 1인이 소유한 기업입니다. 놀랄 것이 아닌 점이 우리나라의 상위 10%가 일본인 자금으로 운영되는 대부업체라고 합니다. 2019년에 산와머니가 신규대출을 중단 했는데도 말이죠. (산와대부도 현재 상위 10위 안에 들어감)

미래크레디트대부 홈페이지(futurecredit.co.kr)에 들어가보면 이런식으로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주부, 프리랜서, 저신용자를 위한 전용 상품, 직장인, 사업자를 위한 담보대출 특별 금리 혜택, 최대 한도 최저 금리 한눈에 비교 서비스 제공”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저신용자를 위한 전용상품이라는 말이 눈에 띕니다. 회생, 회복, 파산 중인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 담보대출 등을 취급하는 곳으로서 승인율이 다른 대부업체보다 높다고 합니다.

대출진행을 위한 자격조건 및 부결사유, 신청이용절차, 대출후기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래크레디드대부-저신용자-신용대출-및-자동차담보대출-숭인자격조건-부결사유-승인후기-안내

미래크레딧대부 신용대출

미래크레디트 신용대출은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중이어도 신청 후 승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출대상, 한도, 금리, 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대상

개인회생, 신용회복 등 채무조정이 현재 진행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은 고객, 만 20세 이상부터 신청가능함(대학생은 불가함)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한도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채무, 소득, 개인신용점수 등 종합적인 판단에 의해 적용되므로 실제 한도는 심사를 받아보아야 합니다.

대출금리

최대 연 20% 이내

미래크레디트 신용대출은 대출금리가 연 20% 미만인 경우 1년 이내 조기상환시 별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되며, 수수료는 평균 조기상환 원금의 2% 수준입니다. 잔존기간에 따라 상이하며, 단 기납입이자와 조기상환수수료를 합산한 금액이 연 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

최장 5년

상환방법

자유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실행 후 원금과 이자는 자유상환 방식으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이자는 매월 약정 일에 부과되며, 100만원을 연20%로 12개월 동안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시 총 납부금은 1,111,614원 입니다.)

👉미래크레디트 신용대출 신청 바로가기

자동차담보대출

최근 1개월 이내 차량명의 이전을 하지 않았다면 가능하며, 개인회생자, 파산자도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하신 분

대출조건

볼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변경 후 1주일이 경과한 차량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채무, 소득별, 자체 차량 평가금액 차등적용)

대출금리

연 20% 이내

상환방법

자유상환방식,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대출기간

최대 5년

부대비용

근저당권 말소비(건당)

조기상환 수수료율 등 조기상환 조건

대출금리 연 20% 미만 담보대출인 경우, 1년이내 조기상환시 조기상환수수료는 조기상환 원금의 2%이며, 잔존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단 기납입이자와 조기상환수수료를 합산한 금액이 연 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미래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기존에 전월세에 거주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한도 최대 1억원으로 있었던 미래크레디트 전월세담보대출은 없어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도 사라졌네요.

일반적으로 월세보증금 담보대출이라면, 일반 대부업체에서는 최소 1,000만원 부터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해당 상품은 300만원~500만원의 보증금도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미래트레디트대부 대출 이용절차

1단계: 빠른 상담 신청 – 신청 양식에 정보를 기재 후 상담신청을 한다.
2단계: 담당 대출 상담사 배정 – 배테랑 대출상담사 배정 후 1:1 맞춤 디자인을 진행한다.
3단계: 당일 비대면 승인 –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군으로 3~4가지 비교 후 가장 합리적인 상품으로 선택, 당일 비대면 승인도 가능하다.

👉빠른 상담 신청 하기 (신청 버튼은 링크로 접속 후 스크롤하면 나옴)

추가 재대출

미레크래디트는 추가 재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재대출이란? 위의 링크로 신청하시면 심사 후 대출 가능한 한도를 알려줍니다. 가능한 한도를 모두 대출받은 경우에는 일반적으로는 다시 대출이 어렵습니다만, 추가 재대출을 이용해서 한도를 더 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그렇게 하려면 신규 대출 후 3~6개월 정도 정상거래를 해주시면 한도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후 추가 재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링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미래크레디트 추가 대재출 신청 접수 바로가기

계약서 다운로드

금전소비대차계약서
공동명의담보유지의무확인서
단독명의담보유지의무확인서
CMS자동이체신청서
자동차 담보제공 승낙서

미래크레디트대부 고객센터

대표전화 📞02-3454-1550
영업시간: 평일 9시 30분 ~ 18시 30분
송금가능시간: 평일 9시 30분 ~ 18시 30분

지금까지 미래크레딧대부의 신용대출과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마의 인기정보>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